본문 바로가기

개람이의 운동일지/무에타이

2018.09.19.수요일

퇴근후 바리바리 씻고 첵관으로 고~
배가 고파서 첵관 앞 편의점에서 햄버거 위장에 적선

준비운동
줄넘기 3분 3라운드
샌드백 2라운드
스파링 3라운드

오늘 관장님이 스파링 함 하재서 함
백호 아주지관에서 운동하고 첨하는 스파링

1,2라운드 관장님
3라운드 준서

둘다 압박형
나도 압박형인줄 알았는데 압박(하고 싶은)형 ㅜㅜ

들어오니까 압박감에 초반에 살짝 긴장
링인데다 씬가드가 발등 부분이 좀 커서 약간 거슬림

평소 내 스타일과는 다르게 무에타이 스타일로 하니 거리를 쉽게 내줌

물론 서로 치고 받는 무에타이 스타일이라 어차피 같은 중간거리라 크게 차이는 없었지만 실력 차이가 나니 내가 밀릴수밖에...

로킥과 펀치 섞어서 공격을 많이 할려고 했는데 거의 다 막힘
종합이나 복싱 스타일의 오버핸드가 잘 안 먹힘
관장님은 그런 식으로 많이 숙이면서 치면 무릎맞을수 있으니 조심하라고 함
그리고 위빙이 좋은데 느리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 ㅜㅜ
위빙 연습 좀 더 하자 ㅋ

오버핸드도 너무 자주 하지 말고 타이밍 잡아서만 하고...
오히려 왼손 훅으로 카운터거는 걸 연습하자.

준서는...졸라 강하다 ㅡㅡ
관장님도 강하지만 역시 현역이란....ㄷㄷㄷ

3라운드 후반에는 고개를 못 들고 맞음 ㅡㅡ
방어하다 머리 움직이면서 날린거 하나도 안 맞음 ㅜㅜ

스파링 끝나고 물어보니...
관장님은...위빙 느린거, 오버핸드하면서 고개 많이 숙이는거 지적해주시고 나머지는 큰 단점없다고 함
준서는...펀치좋고 킥도 펀치내면서 날려서 타이밍도 좋다고 함.

결론은 나쁘지 않지만 프로에 비하면 풋내기라는...ㅜㅜ

프로가 아니니까 당연한거지만...^^;;

아주지관은 나에게 잘 맞는 곳이다.
넘치는 강한 스파링 파트너
빰도 강함 준서
재미난 고딩들ㅋㅋㅋㅋ

열심히 하자!!!!!
프로처럼 단련하자!!!!
레츠기릿!!!